본문 바로가기
INFO

이지크립트 다운로드 (무료)

by 다와가 2021. 5. 27.

이지크립트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PC 파일 암호화 프로그램인 이지크립트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클라우드나 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때 ezc 확장자를 가끔 볼 수 있습니다. ezc 파일은 이지크립트를 이용해 암호화한 파일인데요. 중요한 문서나 파일, 폴더 등을 누군가에게 노출시키지 않고 안전하게 암호를 걸고 싶을 때 이지크립트를 이용해 암호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지크립트는 무려 미 국방부에서 권장하는 암호화 알고리즘 방법으로 파일을 암호화해준다고 합니다.

 미 국방부에서 권장하는 방식으로 암호화 하는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지크립트는 암호화와 이미 암호화된 ezc 파일을 열 수도 있습니다. 이지크립트는 라이센스가 없는 무료 소프트웨어이므로 개인 및 회사에서도 마음껏 이용하셔도 됩니다. 이지크립트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파일 암호화 처리

 

용량 및 인코딩 언어에 상관없이 모든 파일에 대한 암복호화를 지원.

 

윈도우 탐색기 전용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이용하여 파일 암호화를 제공.

 

기본 메일 클라이언트 연동 기능

 

간편하게 파일을 암호화 후 메일에 첨부할 수 있습니다.

 

고수준의 암호화

 

SHA 512bit hash 알고리즘 및 AES 256bit 검증된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보다 강력한 수준의 암호화를 제공.

 이지크립트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1. 네이버에서 이지크립트를 검색한 후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네이버 자료실 이지크립트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였으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본인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는 Bit를 선택한 후에 다시 한 번 무료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설치파일을 실행 후 설치창이 뜨면 다음을 클릭한 후 안내에 따라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오늘은 강력한 무료 암호화 프로그램인 이지크립트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 pc는 물론 회사에서도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니 중요하거나 노출시키기 원하지 않는 파일은 암호화하여 보관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