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최신)

by 다와가 2021. 5. 21.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녕하십니까!! 레노버는 중국의 HP와 DELL과 함께 세계 3대 PC 판매 기업입니다. 레노버는 다양한 PC제품과 노트북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가성비가 꽤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고장이 날 경우 A/S 서비스가 좋지 않다는 평도 있습니다. 하드웨어류가 고장나면 공식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아야겠지만 크게 떨어트리거나 액체류를 흘리지않는 이상 자주 고장날일은 없고 소프트웨어가 문제가 되면 자가수리나 사설업체어서도 수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가성비 좋은 레노버 구매를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1.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레노버를 검색하거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였으면 하단 메뉴바에 있는 고객지원을 클릭합니다.

 

3. 하단에 있는 지원센터에 연락을 클릭합니다. 

4.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클릭합니다. 

5.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이나 PC의 모델명을 검색합니다. 제품명을 모르는 경우 제품명 또는 모델을 모르세요? 를 클릭하여 안내대로 따라하시거나 노트북이나 PC 뒷면에 스티커에 붙어있는 모델명을 검색하면 됩니다. 모델명을 검색하면 종류별로 필요한 드라이버가 쭉 뜹니다. 필요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오늘은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C를 사용하려면 드라이버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니 새 컴퓨터를 구매하신 분들이나 포맷을 하여 새로 윈도우 설치를 하신분들은 드라이버 설치를 꼭 하신 후에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