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 (무료)

by 다와가 2021. 5. 20.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 (무료)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안카메라 3.0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카메라는 오래전에 컴퓨터를 많이 이용해보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사용해보셨을만한 추억의 프로그램 입니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가벼워 지금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현재는 안카메라 5.4까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많이 찾으시는 구버전인 3.0이 따로 로그인도 필요없고 쓰기 간편하여 가볍게 사용하실 분들은 3.0도 추천드립니다.

 안카메라 구버전(3.0) 다운로드 방법

1. 안카메라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안카메라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 안카메라를 검색하거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여줍니다.

안카메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으면 상단 메뉴바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3. 스크롤을 조금 내려서 안카메라 사용법 메뉴를 클릭합니다.

4. 안카메라 사용법 게시판 공지에 있는 로그인이 필요 없는 안카메라 3.0 다운로드 받기 게시글을 클릭합니다.

5. 게시글을 클릭하여 스크롤을 내리면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안카메라 3.0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후 압축파일 해제를 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오늘은 추억의 프로그램인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온지 상당히 오래된 프로그램이지만 아직까지도 찾는 분들이 많은 좋은 프로그램이니 안카메라 구버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