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V3 무료 백신 다운로드 (최신)

by 다와가 2021. 5. 25.

V3 무료 백신 다운로드 (최신)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V3 무료 백신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V3는 안철수연구소였던 안랩에서 출시한컴퓨터 바이러스용 백신입니다. 처음엔 유료버전으로 출시되었는데 V3 Lite라는 이름으로 무료 백신도 출시하였습니다. 개인 사용자는 제한 없이 무료로 사용 가능하지만 기업이나 관공서, 교육기관, 피씨방 등 단체사용자의 경우는 V3 제품군을 구매하여야 합니다. 개인이 사용하기에 충분히 좋은 성능을 가진 백신이니 한 번 사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 방법 요즘 오징어게임으로 초대박이 난 넷플릭스와 같은 OTT 플랫폼 하나쯤은 다들 이용하시고 계실텐데요. 쿠팡플레이도 많은 OTT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이커머스 사이

dawaga.tistory.com

 

 

티빙(TVING) 한달 무료 시청하는 방법

티빙 한달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최신영화 1편 무료로 보는 꿀팁 (네이버 시리즈온) 네이버 시리즈온으로 최신영화 1편 무료로 보는 방법 (+ 네이버페이 포인트 오천원 지급) 네이버페이 오천원

dawaga.tistory.com

개인용 무료백신인 V3 Lite의 특징으로는 더욱 강력하고 편리해진 안티랜섬웨어 기능과 신,변종 악성코드 탐지 및 치료 기능이 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을 요구하는 랜섬웨어들이 늘어나면서 평소 PC사용에 주의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오늘 V3 백신을 미리 설치하여 랜섬웨어 예방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또 V3 LITE에는 바이러스 예방과 치료뿐만 아니라 PC 최적화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안정적이고 빠른 PC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V3 무료 백신 다운로드 방법

1.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V3를 검색하거나 하단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V3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V3 홈페이지 바로가기

2. 홈페이지에 접속하였으면 상단 메뉴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3.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4. 무료 제공 파일인 V3 Lite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하단에 있는 무료 체험용은 30일 동안 체험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유료결제를 해야 사용이 가능하지만 무료로 제공하는 V3 Lite는 30일 이후에도 계속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5. 설치하기를 클릭하면 다운로드창이 뜹니다.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후 실행하여 안내에 따라 설치하시면 무료로 사용가능한 V3 백신 설치가 완료됩니다.

 

 마무리

오늘은 안랩에서 제공하는 무료백신 V3 LITE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게 설치가 가능하니 포맷 후 윈도우를 처음 설치하였거나 새 PC를 구매하였다면 필히 PC 사용전 백신 설치를 하셔서 안전하게 컴퓨터를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