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최신영화 1편 무료로 보는 꿀팁 (네이버 시리즈온)

by 다와가 2021. 7. 31.

 

네이버 시리즈온으로 최신영화 1편 무료로 보는 방법

 

네이버 시리즈온으로 무료로 영화 보는 방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한달 무료 이용하고 최신영화 1편 보는 방법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무료로 가입하면 티빙 한달 무료 이용이나 네이버웹툰 쿠키 49개 수령, 영화와 예능,드라마 시청이 가능한 시리즈온 이용권 등 혜택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8/25부로 친구추천 이벤트는 종료되어 네이버페이 5,000원은 지급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다른 혜택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해야만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한달 무료 가입링크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8K1LMQ포인트만수르

campaign.naver.com

1. 위 링크를 클릭한 후 창이 뜨면 지금 무료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2. 가입 안내창이 뜨면 모두 동의합니다에 체크 한 후 한 달 무료체험 후 결제하기(실제 결제되지 않음)를 클릭합니다.

그 후 절차에 따라 진행 후 바로 가입하기를 클릭 후 동의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 완료하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한달과 각종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온 20,000원 영화 쿠폰 받는 방법

1. 네이버 첫 화면에서 왼쪽 상단 메뉴바를 클릭합니다.

2. 네이버페이를 클릭합니다.

3. N+멤버십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 창이 뜨면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서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를 선택합니다.

디지털 서비스 혜택을 시리즈온으로 선택하면 영화 1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20,000원 상당의 쿠폰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온 아이콘을 클릭하면 시리즈온 어플 설치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어플 설치 후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후 쿠폰함을 확인하시면 쿠폰이 지급된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받은 쿠폰으로 보고싶은 영화를 구매하셔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20,000원 이하의 영화만 감상할 수 있는데 8월 한 달동안 이벤트 중이라 21,000원 이하의 영화들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꼭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무료체험 후 이용을 원하지 않으시면 익월 결제 전 해지하시면 추가로 지불하는 금액은 따로 없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8K1LMQ포인트만수르

campaign.naver.com

 

 

티빙(TVING) 한달 무료 시청하는 방법

티빙 한달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넷플릭스와 같은 OTT 구독 서비스 업체인 티빙을 한달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티빙은 월 7,900원에 서비스를 제공중입니다.

dawaga.tistory.com

반응형

댓글